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멤버쉽 이용약관

멤버쉽 이용약관

제1조 (목적)

  • 본 약관은 ㈜아이디룩 멤버스 회원이 ㈜아이디룩 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㈜아이디룩 멤버스 회원과 당사의 제반 권리, 의무 및 관련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.

제2조 (정의)

  •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• 가.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은 off-line 매장에 한해 적용됩니다.
  • 나. 아이디룩 멤버스 통합 회원은 on/off-line 매장에 모두 적용됩니다.
  • 다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가 정한 절차와 인증을 거쳐 등록한 회원에 한합니다.
  • 라. "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포인트"란 회원이 당사에서 상품을 구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당사가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되는
             적립금을 말합니다.
  • 마. "잔여 포인트"는 회원이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포인트를 말합니다.
  • 바. "사업장"이란 당사에서 직영 또는 위탁운영하는 백화점,온라인몰등의 사업장을 말합니다.

제3조 (서비스)

  • 가. 아이디룩 멤버스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.
  • - 포인트 적립 및 사용 :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을 통하여 적립 받은 포인트를 당사에서 정한 기준에
           따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쿠폰 서비스 :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가 제공한 쿠폰을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은 off-line 매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아이디룩 멤버스 통합 회원은 off-line/on-line 매장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

제4조 (회원가입 및 탈퇴)

  • 가.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가입은 오프라인사업장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나.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가입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서 가입하게 됩니다.
  • 다.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가입시 성명,생년,월,일(주민등록상 기재된 생년,월,일) 기재는 필수사항입니다.
  • 라. 아이디룩 멤버스 통합 회원가입은 당사 온라인사업장을 통해 전환가입 및 신규가입 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마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탈퇴 후 재가입 가능시기는 탈퇴한 일로부터 30일간으로 합니다.
  • 바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의 개인정보는 탈퇴일 즉시 삭제됩니다. 다만,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정보에 대하여는
        일정 기간 위 개인정보를 보관할수 있습니다.
  • 사. 아이디룩 멤버스 회원 탈퇴시 당사의 오프라인 사업장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서 탈퇴하실수 있습니다.
  • 아. 아이디룩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의 온라인사업장에서만 탈퇴 가능합니다.
  • 자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3년간 구매이력이 없을시 자동 탈퇴처리 됩니다.

제5조 (포인트 적립 및 사용)

  • 가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의 오프라인사업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나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의 오프라인사업장에서 상품을 구입시 사용요건에 해당되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사용
        하실 수 있습니다.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그 적립일로부터 2년이며 포인트를 적립한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는 유효기간 경과
        분에 한하여 선입선출방식에 의하여 자동 소멸됩니다.
  • 다. 아이디룩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의 온라인사업장에서 포인트의 적립/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라. 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가 정한 포인트 적립률에 의거하여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  • 마. 아이이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 회원은 당사가 정한 포인트 사용정책에 의거하여 포인트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

  • 브랜드 적립률 사용정책
    GIVY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KEITH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MAJE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SANDRO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SANDRO HOMME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CLAUDIE PIERLOT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BERENICE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A.P.C.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A.P.C. MEN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A.P.C. GOLF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ELEVENTY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ESSENTIEL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MARIMEKKO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IL BISONTE 1% 1,000point 단위 사용
    아울렛
    (MAJE, SANDRO, SANDRO HOMME, CLAUDIE PIERLOT, BERENICE, A.P.C., A.P.C. MEN, ELEVENTY, ESSENTIEL, MARIMEKKO, MAY's MAY)
    0.3% 1,000point 단위 사용

제6조 (회원탈회와 포인트 처리)

  • 가. ㈜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회원은 본 약관 제 4조 '사','아','자'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나. 회원 탈퇴시 당사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.
  • 다. 회원 탈퇴시 ㈜아이디룩 멤버스 / 멤버스 통합회원의 적립된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하며, 탈퇴 즉시 자동소멸 됩니다.
  • 라. 회원 탈회 후에는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.

제7조 (개인정보 수집)

  • 가. 당사는 회원이 최초 멤버스 가입 신청시 제공한 정보와 이후 발생시키는 정보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  • 나. 당사는 이를 분석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사용 및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, 당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회원가입시
          취득한 개인식별정보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실적의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취급(처리)방침에 기재되어 있으며, 회원의 CI, DI 정보는 별도로
          본인확인기관 (신용평가사)으로부터 수집합니다.
  • 다. 당사는 본조 '가','나'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,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.

제8조 (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)

  • 당사는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, 사용 및 기타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수행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“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서”에 기재된 목적 범위내에서만 활용합니다.

제9조 (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)

  • 가. 회원은 당사가 고지한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통하여 당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자신의 개인정보에
        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나.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'가'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제 '나'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
        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.
  • 다.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,
        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
제10조 (개인정보처리의 위탁))

  •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,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본 약관 제17조에 규정된 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.

제11조 (서비스의 변경)

  • 가.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및 기타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그 내용은 변경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
        본 약관 제 14조 '가'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.
  • 나. 전항의 통지한 서비스 변경일 이후 당사의 포인트 적립률을 변경할 경우 회원은 변경된 포인트 적립률에 의하여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으며,
        포인트 사용기준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용기준에 의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12조 (서비스의 종료)

  • 가. 당사는 영업부분의 폐지나 통합, 영업양도나 합병, 분할, 경영 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의한 ㈜아이디룩 멤버스,
        멤버스 통합 서비스를 일방적으로 종료 또는 폐쇄할 수 있습니다.
  • 나.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,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 14조 '가'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
        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.
  • 다. 전항의 통지한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에서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지 못하며, 기적립된 포인트는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까지 본 약관과
        당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여야 합니다.

제13조 (변경사항의 통지)

  •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, 이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제14조 (약관개정)

  • 가. 본 약관은 필요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(이하 “효력발생일”이라고 함)로부터
        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당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,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
        통지하여 드리며, 통지시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비교적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.
  • - e-mail 통보
  • - 서면통보
  • - 당사 매장 內 공지
  • - 휴대폰 메시지(SMS, LMS, MMS)
  • 나.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, 당사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 내용을 30일 이상
        게시하고, 회원에게 본조 '가'항에 규정된 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함으로써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다. 당사가 e-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-mail 주소나
        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e-mail 주소나 주소지로 통보합니다.
  • 다. 개정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회를 할 수 있습니다. 단,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'가'항 내지 '다'항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
        30일 이내에 회원 탈회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• 다. 본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.

제15조 (off-line, on-line 서비스)

  • 가. 당사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멤버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off-line, on-line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
        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.
  • 나. 당사는 off-line, on-line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관계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
        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다. 당사는 off-line, on-line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- 회원에 대한 ㈜아이디룩 멤버스, 멤버스 통합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
  • - 신규등록, 정보변경, 정보조회 등
  • - 기타 당사가 정하는 업무
  • 라.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, 보수,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온라인 서비스의 제공을
        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• 마.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와 PASSWORD를 등록하여야 합니다.
        회원 ID 또는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 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
        안됩니다.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에 통보하고 당사의 안내가
        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
제16조 (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)

  •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17조 (약관 위반시 책임)

  • 가.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,
        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본 약관을 위반한 자가 배상하여야 합니다.

제18조 (면책조항)

  • 가. 당사는 ㈜아이디룩 멤버스, 멤버스 통합 서비스 제공에 있어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당사의 귀책사유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
        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• 나.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다. 당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담보로 하여 물품거래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19조 (분쟁처리 및 분쟁조정)

  • 가. 당사는 회원들로부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, 불만 또는 피해를 접수하기 위하여 분쟁처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였습니다.
  • - 분쟁처리 책임 부서 : off-line, on-line CS부서
  • - 전화번호 : 080-022-8994
  • 나. 회원은 본조 '가'항의 분쟁처리 책임 부서에게 의견, 불만을 개진하거나,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의 처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   이 경우 당사는 신속히 그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여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      단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.
  • 다. 회원은 본조 '가'항 내지 '나'항에 이외에,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제20조 (관할법원)

  • 본 약관에 관하여 발생하는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,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  •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.
  • 이 약관은 2018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